DOTS AD PROCESS

아래와 같이 진행됩니다.

상담 & 신청서 작성

자세한 상담을 위해 1분만 투자해주세요. 불성실한 문의는 답변하지 않습니다.

분석 후 광고 전략 제안

구체적인 문의에 맞춰 사업체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제시합니다.

계약 체결 & 광고 준비

최종 계약 체결 후 바로 전문 담당자가 배치됩니다. 이후 광고 준비를 진행합니다.

광고 진행 & 보고

본격적인 광고가 진행되며, 기간마다 피드백 및 보고가 진행됩니다.

네이버-브랜드-블로그-노출예시

01

네이버 브랜드 블로그

네이버 블로그 영역에 노출됩니다. 각 치과별 맞춤 브랜딩을 진행하고, 분석을 통해 맞춤 키워드 공략을 진행합니다. 이 때, 공장형 원고 발행이 아닌 스토리형 글쓰기를 통해 신뢰를 형성하며 브랜드를 각인시킵니다.

국내 NO.1 검색엔진에서 고객에게 노출됨으로써 최종 설득을 가능케 하며, 실질적인 전환에 매우 중요한 매체입니다. 또한 지역 및 주력 분야 키워드 타케팅을 통해 세심한 브랜딩이 가능합니다.

– 치과별 맞춤 브랜딩 기획
– 분석을 통한 타겟 키워드 공략
– 실질적 전환 유도

다음-브랜드-블로그-노출예시

02

다음 브랜드 블로그

다음 블로그 영역에 노출됩니다. 검색 유저가 많이 줄었다고 하나, 여전히 일부 키워드는 하루 400명 이상이 찾고 있습니다. 매체가 중요한게 아니라, 어떻게 활용하는가가 중요한 것입니다.

주력 분야 및 매체의 특성을 고려하여 키워드 리스팅을 진행합니다. 그에 맞춰 전략적인 노출을 통해 전환과 브랜딩을 진행합니다.

– 세부적인 브랜딩 기획
– 전략적 타게팅으로 전환 유도

위로 스크롤